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스쿨 메뉴 매장난리네요

by others522 2024. 3. 18.

이번에 빠져서 쭉 먹고 있는

피자스쿨 메뉴 직화홀릭바이트피자

가지고왔습니다 !

끝에 고구마 무스와 치즈바이트가 포인트 !!

직화 불고기맛 솔솔나는 토핑은 덤 ㅎㅎ

지금도 먹고싶은 추천피자 후기 고고 !


애용하는 피자스쿨

매장위치, 정보

저는 시흥4동점을 애용하는데요

사장님이 너~~ 무 친절하시고 피자에 진심이시기 때문이에요!

손님 한분한분 피자를 정성스레 생각하시고,

무엇보다 중요한 토핑도 가득가득 올려주셔서

한입가득 맛있게 늘 먹는 곳이랍니다 ㅎㅎ

진짜 너무 친절하셔서

픽업해오면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감사한 가게에요!

피자스쿨에 우수가맹점이라고 쓰여져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

피자 맛집
피자스쿨 시흥4동점
<주소>
서울 금천구 독산로 170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매장전화번호>
02-808-8060

정겨운 인테리어

매장내부, 메뉴

벽면에 잘 안내되어있는 메뉴판 ㅎㅎ

이런 사진메뉴판이 좋더라구여

그리고 정겨운 피자스쿨내부까지 :)

학생때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즐겨먹고 있네요 ㅎㅎ

콜라와 소스,피클류 소스들도 보기 좋게 안내되어있길래

찍어보았어요 ㅎㅎ

저는 무조권 갈릭디핑파여서 소스무조권

먹는데 1개는 기본제공이라 추가하지 않았고,

피클은 제공되지 않아서 전 1개 구매했습니다 !

피자스쿨피클 맛있더라구요 ㅎㅎ


실제 맛은 어떨까?

맛 후기

 
<주문 내역>
직화홀릭바이트피자 -14,900원
코카콜라 - 2,500원
피클 - 500원

ㅎㅎ따사로운 햇살이 비추는 낮에 먹었더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패스트푸드를 먹으면 콜라 1.25L는 기본으로

주문해줍니당

바이트의 묘미는 이 빵 끄트머리 아니냐며 !

저는 빵 끄트머리 도우만 있는 부분을

안먹는데요 유일하게 먹는게 요렇게 토핑이

들어가있는 경우입니다 ㅎㅎ

 

콜라는 당연히 얼음동동 콜라아니겠습니까 ~ ~

살살 따랐어야했는데 이날 빨리 먹겠다고

급하게 따랐더니 탄산 공중부양

공장에서 나오는 피클과 조금 다른

수제피클st이라 제가 피자스쿨 피클 좋아라합니닷 ㅎㅎ

엄청 아삭아삭합니다요

 

완전 절여진 시중에 일반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피클과는 다른 모습이죠? ㅎㅎ

왜 피클 기본으로 주면 참 좋겠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항상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토핑진짜 듬뿍 올라가있는거 보이시죠

쏟아질 것 같은 치즈 ㅎㅎ

우수가맹점의 위력이랍니닷 !

토핑 얼마나 가득 올려주시는지 느껴지시져!

묵직하게 들어올려지는 피자 ㅎㅎㅎ

피자스쿨인데 이정도 두께 실화냐며 ! ㅎㅎ

늘 믿고 먹는 시흥점이랍니당

사진처럼 보시다시피 아삭아삭한 양파와

토마토소스가 한데 어우러지는데에

고기도 씹혀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

차즈줄줄,,, 쓰고있는 지금도 넘 먹고싶네여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

토핑이 가득 있는 부분도 좋지만

이렇게 달달한 고구마무스가 뿌려져있는 부분이

너~ 무 좋아용 ㅎㅎ

옛날에 도미노피자에 스위트히든엣지 제가 참 좋아라

했는데 그거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고구마무스는 무조권 ! ★

빵 끄트머리에 디핑소스는 못참지 !! !

바이트라서 한입에 쏘옥 넣기 좋은 크기라

포크로 집어 콕콕 찍어먹기 너무 좋아요ㅎㅎ

항상 포테이토, 고구마피자 그리고

최근에 도전해본 오지치즈포테이토피자!

다 맛있게 먹었지만

불고기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직화홀릭바이트 완전 강추입니다 !!

개인적인 피자스쿨 메뉴 최애가 되었네요 ㅎㅎ

간혹 입맛이 달라서 만족하지 못했다며

댓글 다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건

개인적인 견해이니

정말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되셨길 바라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오지치즈 포테이토피자 그리고 오븐스파게티,

갈릭딥핑 그리고 트러플 치즈 소스까지

포장 주문 해봤어요 :D

가격 같은 정보와 함께 직접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후기 남겨볼게요 !

전화로 주문하고 직접 포장해왔어요~

15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맞춰서 다녀왔는데,

나오는 시간도 빠른 편인 것 같아요 !

배달이었으면 1시간은 기본이었겠죠 ㅠㅠ

역시 포장이 귀찮긴 하지만 배달비도 없으니

더 가성비 있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듯.

피자스쿨 메뉴와 가격이에요~

예전에 먹었던 추억의 종류들도 있고,

아직 안 먹어본 새로운 종류도 있는데

이번에 안먹어본 걸로 새롭게!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오지치즈 포테이토 피자

14900원

* 크러스트 추가 +3000

제가 주문한 가격은 17900원

치즈크러스트가 급 먹고싶어서

3000원 더 내고 추가했다는 ㅎ_ㅎ

입맛에 따라 다르지만, 끝부분까지 맛있게 먹으려면

추가하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피자스쿨메뉴

 

참, 오랜만에 주문했더니 잊고 있던 사실 중 하나.

구성에 핫소스나 피클 갈릭소스 등등

다른 부가적인 것들(?)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딱 단품만 제공한다는 거였어요~

소스나 피클은 각각 추가금을 내고 추가해야 하길래

저는 소스 2종류만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갈릭디핑소스 500원

트러플크림소스 500원

여기에 치즈오븐스파게티 6900원까지

모두 더한 가격이 총 2만 5천원 정도?

합해보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예전에 비해 가성비가 아주 좋진 않은 느낌..ㅠㅠ)

그래도 여러가지 다양히 맛보는 것 치고는

그렇게 비싸지 않은 느낌이에요~

그럼 본격적인 비주얼 살펴보기 -

고소한 웨지감자와 짭조름한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갔다는 설명이에요! *_*

감자 들어간 종류는 웬만하면 다 좋아해서

실패가 없을 것 같아 요걸로 고르게 되었답니다.

 

피자스쿨 메뉴 오지치즈 포테이토 주요 토핑으로는

웨지감자, 베이컨, 마요네즈,

체다치즈 마요소스, 엔젤헤어 체다치즈가 있는데

이름만 들어도 대략 어떤 맛일지

상상은 되는 것 같았어요 ㅎㅎㅎ

여기에 크러스트 추가해서

좀 더 존재감을 나타내는 도우까지 ~

씬피자는 아니기 때문에 도우는 적당한 두께였어요!

 

먹어본 맛은 생각보다 더 JMT ㅋㅋㅋ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웨지감자 맛

살짝 짭짤한 베이컨 맛과 잘 어울리고,

은은한 체다 치즈의 맛도 느껴졌어요 ~

호옥시 마요 소스가 들어가서

느끼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느끼하진 않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짭짤하면서 조화가 좋았어요!

 

사실 제가 체다 맛을 아주 좋아하지는 않아서 ㅋㅋㅋㅋ

(이름부터 재료로 들어가 있긴 하지만 ㅋㅋㅋ)

너무 짭짤한? 맛이 강하면 어떡하지 고민했는데,

그렇게 체다맛이 강한 편은 아니라서 좋았어요~

피자스쿨 메뉴 오지치즈 포테이토는

베이컨 식감+감자의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좋았고,

오히려 감자맛이 가장 잘 느껴졌던 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무난무난 적당히 짭짤하기 때문에

찍어먹을 소스가 없어도 심심할 맛은 아닌데요,

요렇게 갈릭디핑 소스에 찍어먹으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맛!

전 핫소스도 새콤해서 좋아하는 편이라

핫소스가 없는 것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ㅠ_ㅠ

트러플 크림 소스는 이번에 처음 추가해서 먹어보는데

의외로 꽤 괜찮았어요! 마치 트러플 들어간

크림 리조또를 먹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대신 이 피쟈랑 아주 잘 어울리는 편은 아닌 것 같구

치즈크러스트 들어간 도우 찍먹했을 때 맛있었어요!

뭔가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맛있는 맛..?

리조또를 소스로 만든 듯한 맛이라 신기했다며..

피자스쿨메뉴

오븐스파게티도 아는 맛이지만 맛있는 그 맛

예전에는 분명 조금 더 저렴했던 것 같은데

어느새 7천원에 육박하는 금액 외에는 단점이 없..

토마토 소스라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_^

 

어쨌든 결론은 요 PIZZA 맛있는 듯 ㅋㅋㅋ

늘 먹던 고구마나 닭 안심 제외하고

이번엔 좀 새로운 거 먹어보자 하고

새로 골라봤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던 선택.

만약 감자 들어간 종류를 좋아한다?

그럼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간만에 먹으니 예전 기억만한 가성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렴한 편이고 맛있었던

#피자스쿨메뉴 #오지치즈포테이토피자

감자를 좋아한다면 한번쯤 도전해볼 맛인 듯해요 :)

요즘들어 수많은 피자브랜드가 생겼는데 그중에서도 오랜기간 인기를 끌고있는 피자스쿨은

부담없는 가격과 맛있는 피자를 먹을수있어서 10년전부터  꾸준히 찾게되는것 같다.

우리동네에 있는건 예전이나 지금이나 배달은 안되고 테이크아웃만 할수있습니다..다른곳은 다 되던데ㅜㅜ

아무튼 가격상승이 있긴 했지만 긴 기간동안 이정도 오른거면 진짜 거의 변동이 없었다고 무방할정도로 가격에 거품이 빠져있습니다. 주요토핑인

피자스쿨메뉴


양파와 피망 토마토와 같은 재료는 신선함을 유지하기위해 진공포장야채 대신에 재료를 매일 구입해서 신선하게 사용하고있다고 합니다.

피자스쿨 메뉴 가격

일단 종류를 보면 진짜 여러가지편이고 피자스쿨 메뉴 가격도 10000원 초반대로 형성되어있다 거의 메인메뉴라고 봐도 무방한 고구마피자는 아직도 9000원이다 두판을 사도 2만원밖에 하지않아서 가족들이랑 먹을때는 두판씩 구매하는 편입니다. ㅎㅎㅎ엣지부분을 남기는 분들은 치즈크러스트 2000원 추가하여 먹는것도 진짜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고구마 무스도 천원만 추가하게되면 올려주기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치즈바이트는 3000원추가!


달달하게 고구마,고르곤졸라,파인애플 등 이런것도 너무 맛있고 위에 고기올라간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미트러버,더블갈릭바베큐,스테이크 먹으면 딱 좋을듯 합니다.

특이하게 퀘사디아 형태도 있는데 이건 안먹어봄 ㅜ 제일 기본적으로 치즈피자에 치즈추가하여 먹으면 진짜 꿀맛이다! 거기에다가 갈릭소스 추가하여 찍어먹으면 대박적이다 ㅎㅎ

다른곳처럼 사이즈를 고를순없지만 기본으로 주문해도 가격생각하게되면 꽤 큰편입니다.

두명이서 한판먹으면 딱 좋음 셋이 먹을때도있긴 함 ㅎㅎㅎ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습니다.  

사이드메뉴/토핑추가

옆으로

피자스쿨메뉴


약간 부족하다 싶으면 오븐스파게티나 새우링같은거 추가주문하여 먹으면 더 푸짐하게 즐길수있습니다. 치즈가루나 치즈시즈닝도 100원이면 구매할수있으니 반드시 빠트리지 않고 구매하시길! 페퍼로니나 베이컨이나 햄 토핑 추가하는것도 가능하여 취향껏 즐길수있습니다.

메뉴판

피자스쿨 인기 추천 TOP3

고구마 9000원

진짜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음..십년을 넘게 꾸준히 먹고있는데 주기적으로 생각나는맛 달달한 피자의 정석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배고플땐 혼자 한판도 클리어할수있을듯 ㅎㅎㅎ 그냥 고구마 무스가 올라가는게 아니라 진짜 고구마 토핑이 올라가서 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위에 그 특유의 달달한 소스가 입에 달라붙습니다. 거기에 갈릭소스 듬뿍찍어서 먹으면 천국이 따로없습니다. 이거는 안먹어본사람 없어야 한다 제일 인기많은 메뉴 완전 추천!

포테이토 9000원

그다음으로 인기많은 포테이토. 감자가 매우 통감자가 올라가있고 베이컨이 기본적으로 올라가있어서 조화가 좋고 크리미한 소스도 너무 맛있습니다.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이렇게 맛있게 먹을수있다니 ㅎㅎ이것도 누구나 좋아할만한 호불호 안갈리는 맛입니다.

페퍼로니 8000원

와 여기꺼 페퍼로니 진짜 존맛 완전 정석입니다. ㅎㅎㅎ 치즈 추가하여 먹으면 더맛있음 !! 짭짤한 맛이 매우 기가막히다 맥주랑 먹으면 딱 좋은 메뉴!

까르보네 11000원

이건 약간 특이하다고 볼수있는데 도우 위에 까르보나라 파스타 면이 올라가있고 그위에 햄으로 덮인 메뉴다. 이것도 완전 별미임ㅋㅋ고소한 화이트크림과 스파게티 그리고 치즈까지 약간 느끼한맛이 매력적입니다.